본문 바로가기

LIKE

오늘은 일기를 써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이것 저것 적어볼려고 합니다.

절대 블로그 소재 고갈이 아닙니다.

오늘은 그냥 나의 일기처럼 써볼려합니다.

저는 사실 일기를 쓰는데요

일기를 열심히 쓸때도 있고, 대충 쓸때도 있습니다.

일기라는건 근데 .그날그날 정리하는 의미도 있지만,

저는 추억거리를 적어놓는 의미에서 많이 쓰긴해요.

20년도 시작할때, 19년도 시작할때의 일기를 읽어보았습니다.

굉장히 희망에 차있더군요 

하지만 지난 19년도를 돌이켜보면.

제 인생에서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만큼 성장해 있기도 했던거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보면... 잘보낸거 같기도 하네요..

가끔 일기를 보다가 하루하루 내가 무슨생각을 했나 생각하곤 합니다.

요즘은 어떤 생각이 드냐면요.

하루라도 진짜 생각을 하면서 살자는 생각이 듭니다.

마냥 일에 치여서, 또는 두려운 미래를 생각하느라.

생각다운 생각을 해본적이 있나 싶어요.

아침에는 희망찼다가 저녁에는 또이렇게 흘러 가겠지..

라는 생각을 자주하기도하고...

어떤 일을 결심했다가 

결국 일주일을 못넘기는 일들이 다반사죠.

그래서 항상 년 초에 생각했던 것들을 생각하려면,

일기는 꼭 필요한거 같습니다ㅋㅋㅋ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이런것과 좀 일맥 상통하는 거 같아요.

내인생을 살면서 기록을 남기고,

어떤일이든 꾸준히 해보자..!

그래서 저는 요즘에 하는게 있습니다.

1.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시간보내기

-잠을 줄여 제시간을 더보내보겠다는 의미

2. 블로그를 하루 한개 꼭 올리기.

- 하루를 정리하고 어떻게 살아가고있는지 남기겠다는 의미.

지금 딱 4일차인거 같습니다..

작심 일주일을 넘어.

제 블로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이글을 보게된다면.

정말 뿌듯하겠지만...

거의 못보고 묻힐 가능성도 굉장히 크네요.

실패할 가능성이 큰걸 이겨내고 성공하는 것.

이제 제 목표입니다:)

오늘은 그냥 이렇게 넘어가볼게요.

블로그 소재 고갈이 절대 아니에요:)

그럼 모든분들 정말 행복하시고, 저와함께 참된 성공 합시다요.!

sitemap.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