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수분크림.. 이번에는 크리니크 수분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분크림 쓰는걸 얘기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악건성이기 때문에 수분크림이 꼭필요합니다.


근데 수분크림을 자주 사기에는 부담쓰가 되어서


항상 산뜻하면서도 꾸덕한 느낌을 주로 찾고있습니다.


이번에도 그런 수분크림을 찾다가


크리니크 수분 크림을 써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일단 수분크림 디자인 치고는 굉장히 믿음직스럽습니다.


사실 크리니크 자체가 믿음직 스러운 이름, 제품을 만들어 내죠 ㅎㅎ



핑크색이네여. 저기보시면 72시간 유지된다는 말인거 같습니다.


진짜로 유지되는지 써보겠습니다..







나 크리니크 수분크림이다!








분홍색 크림입니다. 


발라보니까 발림성은 일단 굉장히 산뜻합니다.


가끔 너무 무거운 것들이 있는데,


산뜻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혹 산뜻하면 날아가지 않을까 싶지만


촉촉함이 너무 오래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말씀드린것처럼 악건성이기때문에


진짜 쳐발 쳐발을 했었는데.


크리니크 같은경우는 그렇게 까지 쳐발 안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막 들었습니다 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로 바를때 손에 묻는 수분크림들이 아깝다는 생각들을 했었는데..


크리니크 수분크림 같은 경우는


빠르게 얼굴로 옮겨줬더니 손보다 얼굴에 빠르게 스며드는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저만 그런걸수도있어요..


괜히손에 남은 수분크림이 아깝습니다.











72시간 수분지속! 수분크림이라고 그냥 제목에도 써놨엇네여..ㅋㅋ


어쩐지 정말 오래가더라구요..


단순히 기름지고 꾸덕한 느낌이 아니라


산뜻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느낌이여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수분크림 바르고 잠들어보겠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월요일이네요.


모든분들 월요일 화이팅 합시다요..!